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 리뷰

[히말라야] 풋크림으로 말발굽에서 사람 발 된 후기

안녕하세요 :) 

핸드크림 유목민이 추천하는 핸드크림에 이어 풋크림 유목민이 추천하는 풋크림 추천 시간이에요. 

제 발뒤꿈치는 별명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말발굽이에요. 

남자친구가 제 발뒤꿈치를 한번 보더니 말발굽 같다면서 그 뒤로는 볼 때마다 계속 말발굽이라고 해요.. 

그런데 저도 정말 제 발뒤꿈치를 보면 말발굽 같아서 반박할 수가 없어요.. 

고등학생 때부터 발뒤꿈치에 각질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매년 겨울만 되면 발뒤꿈치 때문에 미치겠더라고요 :-( 

매년 어영부영 관리하던 발뒤꿈치를 이번 겨울에는 정말 제대로 잡아야겠다 생각이 들었죠. 

 

매 겨울마다 발뒤꿈치 각질을 잡겠다며 바세린도 발라보고 이것저것 구매해서 시도를 해봤는데 그 순간만 좀 좋아지고 결과는 항상 실패였어요. 

그렇지만 많은 핸드크림을 돌고 돌아 정착한 것처럼 풋크림도 돌고 돌아서 결국 정착하게 된 제품이 있죠. 

바로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인데요. 

사용하기에 굉장히 간편하면서도 효과를 봤던 제품을 추천하려고 해요! 

 

 

 

짠! 바로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이에요. 

원래는 겨울마다 어영부영 관리하고 또 봄, 여름 되면 차츰 괜찮아지길래 그냥저냥 넘겼는데 이번 겨울은 유독 각질이 심하게 생기더라구요. 

올겨울에도 갈라지는 발뒤꿈치 때문에 골머리를 앓다가 말발굽 소리를 듣고 충격 받아서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좀 발뒤꿈치 각질을 잡아보자! 라는 마음에 이것저것 서칭을 열심히 해봤죠. 

수많은 서칭과 리뷰 댓글을 하나하나 열심히 읽어보면서 선택한 제품은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이었습니다. 

 

사실 여러 가지 제품을 써보면서 100% 마음에 든 적은 없었어서 이번에도 반신반의하면서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을 구매했었는데요. 

결론만 말하면 너무 만족한 제품이어서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니는 제품입니다 :-D

참고로 저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했구요, 99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튜브 형태고 튜브를 누르면 쭉 나와서 적당량 손에 덜어서 양쪽 발뒤꿈치에 발라주면 돼요. 

 

 

 

저는 한쪽 발뒤꿈치에 바를 때 보통 이 정도 양으로 짜서 써요. 

처음에는 양 조절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점점 쓰다 보니까 저 정도 양이면 충분한 것 같더라고요. 

저렇게 두 번씩 짜서 각각 왼발과 오른발 뒤꿈치에 얇게 펴 발라줍니다 :) 

 

 

이미지 출처: 네이버 효실천카페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을 바르기 전 제 발뒤꿈치 사진을 비포 사진으로 쓰려고 했는데요.. 

보기가 너무 좀... 그래서 당나귀 사진으로 대체했어요.. 

사실 당나귀 발굽 생각하고 보셔도 별로 차이도 없어요. 

저 말발굽이 비포였다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을 일주일 동안 열심히 발라준 후의 발뒤꿈치 모습이에요. 

풋크림을 바른 직후에 찍으면 어떤 제품이든지 다 촉촉해 보이기 때문에 일부러 시간 차를 두고 찍었어요.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은 제품 앞면에 크림을 바르고 일주일 안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쓰여 있어요. 

솔직히 일주일 만에 효과가 나타날까 반신반의하면서 이 한 통 그냥 꾸준히 열심히 써보자 생각했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효과가 진짜 나타나더라고요. 

 

사실 우리가 샤워하고 나오면 얼굴이나 몸에 바르는 로션은 귀찮아하지 않고 바로바로 바르는데 풋크림은 그에 비해서 좀 바르기 귀찮은 부분이 있잖아요? 

그리고 바르고 난 직후에 걸어다니면 방바닥이 미끄러워지니까 한동안 까치발로 걸어 다니거나 아예 침대에서 나오지 않기도 하구요. 

그래서 풋크림 자체를 구매하더라도 바르는 데 좀 소홀할 때가 많았는데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은 일단 바르는 것도 편하고 바른 후 몇 분 지나지 않아도 금방 피부에 스며들어서 금방 방바닥을 잘 걸어 다닐 수 있어요 :) 

저는 이게 가장 좋더라고요. 

 

요새도 좀 귀찮아서 풋케어 크림 바르는 걸 소홀해할 때도 있는데 다른 제품 같은 경우에는 열심히 바르다가도 한두 번 빠뜨리면 금방 원래 상태로 돌아왔거든요. 

그런데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은 며칠 안 발라도 각질이 쉽게 안 올라왔어요. 

조금씩 올라오더라도 까쓸까쓸할 정도로 올라오진 않더라고요. 

풋크림 누가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저는 히말라야 풋케어 크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