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 리뷰

[카카오프렌즈] 스카피 드림램프_실리콘 무드등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무드등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

저는 항상 자기 전에 핸드폰을 보지 않으면 잠을 못 자는데요

바로 자려고 불을 끄고 보다 보니까 눈이 좀 침침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불을 켰다가 잘 때 다시 끄러 가기가 귀찮아서 

무드등을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 

저는 카카오프랜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구요, 종류가 이것저것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카피 드림램프로 구매했어요. 

 

#스카피 드림램프

짠! 스카피가 잠들어 있는 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카카오프렌즈 매장에 가서 보자마자 반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

크기는 약 가로 19.5cm에 높이 15.16cm라서

머리맡에 두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스카피 실리콘 무드등

불을 켜면 이 정도 밝기구요

다른 무드등 후기 찾아보면 생각보다 밝기가 밝지 않아서

그냥 장식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스카피 드림램프는 많이 밝아서 불을 끈 상태에도 방이 밝아지더라구요

머리맡에 두고 책 읽어도 눈 안 아플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

 

간혹 크기가 작은 무드등들은 밝기를 최대로 해도 별로 안 밝아서 무드등의 역할을 제대로 못 하는 것들이 많은데 스카피 드림램프는 크기 자체가 크다 보니까 밝기를 어떻게 조절하냐에 따라서 무드등의 역할을 제대로 해줘요 :)

불을 약하게 밝히면 불빛이 은은하게 나와서 방 안 분위기도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전원 버튼은 램프 하단에 보시면 있구요

전원 버튼을 누르고 저렇게 손으로 터치만 하면 바로 켜져요

불빛은 총 3단으로 조절 가능하구요

손으로 한 번씩 톡 칠 때마다 밝기가 바뀐답니다 :)

저는 제일 밝은 단계인 3단으로 쓰고 있어요

그리고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하단에 있는 전원 버튼을 꼭 꺼둬야 한다고 하네요

장시간 켜놓으면 배터리가 빨리 단다고 해요

 

#스카피 드림램프 충전 잭

구입하면 충전할 수 있는 잭이 같이 들어 있구요

어댑터는 따로 포함되지 않아요. 

집에 돌아다니는 어댑터 아무거나에 꽂아 놓으면 아무 이상 없이 충전이 잘 돼요. 

이런 제품 같은 경우에는 배터리 용량이 따로 표시되지 않아서

얼마큼 남았는지 모르고 쓰다가 막상 쓰려고 보면 방전되어 있어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요. 

 

스카피 드림램프는 배터리가 좀 부족하다! 싶을 때는

터치를 계속해도 밝기가 2단 정도까지만 올라가요. 

혹은 3단까지 밝기가 올라간다고 하더라고 세기가 좀 약해서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줘요. 

아마 배터리가 더 달면 1단까지만 켜지겠죠?

저는 항상 3단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2단까지 켜지면 그때 충전을 합니다

그러면 완충 때까지 2시간이 채 안 걸리는 것 같아요

 

구매한 지 시간은 좀 지났지만 여전히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후에 다른 무드등도 선물로 받았지만 이 제품 만하지는 않더라구요 :)

실용성 있는 무드등 찾으시는 분들 스카피 드림램프 추천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