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 리뷰

[크리스탈샵] 20대 여자 스와로브스키 손목시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탈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손목시계+팔찌 세트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이 제품이 다른 곳에서도 판매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선물 받았어요. 

 

카카오샵 선물하기 코너를 구경하다가 지나가는 길에 위시 리스트에 담아 놨었는데 그게 안 지워지고 계속 있었나 봐요. 

친구가 제 생일을 맞아서 제 선물을 고민하던 중에 위시 리스트에 담겨 있는 크리스탈샵 스와로브스키 손목시계를 보고 생일선물로 해주었어요 :) 

여담이지만 친구 생일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뭘 해줄지 고민이 될 때 위시 리스트를 상대방이 볼 수 있게 하는 기능은 편리한 기능인 것 같아요ㅎㅎ 저도 가끔 애용한답니다 :) 

 

심플한 디자인의 여성용 손목시계입니다. 

스트랩 부분은 좀 어두운 인디핑크 느낌이구요. 

많이 밝은 느낌의 핑크가 아니고 디자인 자체도 워낙 심플하고 무난해서 캐쥬얼한 의상이든 오피스룩이든 다 매치가 잘 되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저기 12시 부분에 있는 크리스탈은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독 더 반짝거리는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손목시계랑 같이 매칭할 수 있는 팔찌도 같이 세트로 오는데요. 

팔찌에 사용된 큐빅은 스와로브스키 제품은 아니고 일반 큐빅이라고 하네요 :)

 

제품을 처음 받아보면 이렇게 상자에 담겨져 있구요. 

포장 자체도 워낙 깔끔하게 와서 선물 받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 

하단에 보시면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했다고 쓰여져 있네요. 

시계와 팔찌가 쿠션과 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파손 위험은 없었어요. 

상자 안에는 품질보증서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짠! 시계랑 팔찌를 같이 착용한 모습이에요. 

최대한 실제 색감을 살리려고 노력했어요ㅎㅎ

'카카오 선물하기'에 있는 사진보다 색상이 조금 어두운 느낌만 빼면 비슷한 느낌이에요. 

디자인이 너무 단조로워서 자칫 심심하고 저렴해 보이는 느낌이 날 수도 있는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박혀 있기 때문에 너무 밋밋하지만은 않아요 :)

 

실제 착용할 때는 저렇게 팔찌랑 같이 착용해두 되구요. 

전 평상시에 출퇴근할 때하거나 약속있을 때에도 팔찌 빼고 손목시계만 착용하고 다닙니다. 

팔찌는 가장 안쪽으로 잠가도 조금 헐렁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기 혼자 자꾸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해서 평소에 팔찌는 잘 착용하지는 않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어떤 옷에 착용해도 다 잘 어울리는 게 가장 큰 특징이에요! 

캐주얼 의상이든 오피스 룩이든 매치가 잘 돼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

가격도 저렴해서 (20년 12월 기준 29,900원) 가볍게 차고 다니기 좋아요! 

친구나 연인의 생일선물 고민할 때 크리스탈샵 스와로브스키 손목시계랑 팔찌 세트 추천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