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 리뷰

[메이드윤] 아이폰 케이스 2종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케이스 리뷰 시간입니다 :)

저는 평소에 인스타를 자주 하는데요. 

인스타에서 이쁜 게 있으면 DM을 보내서 구매를 하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메이드윤'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아이폰 케이스 2종을 리뷰해 볼게요. 

 

메이드윤은 핸드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에어팟, 버즈, 애플워치 등의 케이스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핸드폰 케이스는 주로 아이폰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 8을 사용하고 있어요!

 

1. 미니 미러 찰리 케이스

 

#미니 미러 찰리 케이스

첫 번째는 미니 미러 찰리 케이스입니다. 

저는 평소에 스누피를 너무 좋아해서 집 안 곳곳에 스누피 관련 제품이 많은데요

정작 스누피는 안 그려져 있지만 스누피 친구들이 정말 귀여운 제품입니다 :)

 

구매 비하인드 스토리를 짧게 언급하자면 자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인스타를 아무 생각 없이 둘러보고 있는데 메이드윤 피드에 딱 이 제품 사진이 올라온 거예요. 

전 원래 뭐 하나 사려면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인데 미니 미러 찰리 케이스는 고민을 전혀 안 하고 구매했어요. 

새벽에 바로 메이드윤 사장님한테 DM으로 구매한다고 보내고 입금까지 순식간에 완료하고 기분 좋게 잠들었죠ㅎㅎ

 

위에 보시면 작게 거울이 달려 있어서 진짜 유용해요!

밥 먹고 난 후나 평상시에 거울 보고 싶으면 저걸로 보면 되는데

거울 볼 때마다 사길 잘했다는 생각 드는 제품입니다. 

젤리 케이스와 비슷한 재질이지만 훨씬 튼튼해요

이거 끼고 아이폰 여러 번 떨궜는데 한 번도 고장나지 않았습니다 :)

 

2. 하트 바니 카드 수납 케이스

 

#하트 바니 카드 수납 케이스

두 번째는 하트 바니 카드 수납 케이스입니다 :)

이름이 좀 기네요. 

말 그대로 카드 수납을 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카드수납 케이스를 계속 찾고 있었는데

대부분 너무 뚱뚱하고 제 기준에 마음에 드는 거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메이드윤 피드에서 발견해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투명 케이스구요, 따로 홀로그램 필름지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데 저는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케이스 위에는 바니 두 마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

귀여운 것도 귀여운 건데 제가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짠! 이렇게 카드를 집어넣어도 전혀 뚱뚱해지지 않아요. 

카드를 꺼내지 않고 저 상태로 교통카드를 찍어도 잘 찍혀서 아주 편리해요 :)

그리고 카드를 직접 꺼내야 할 때는 밑에 보시면 카드를 밀어올릴 수 있는 틈이 있어요. 

엄지 손가락으로 살짝만 밀어 올리면 카드를 쉽게 꺼낼 수 있어서 계산할 때 편리하더라구요. 

전 요새 이 두 케이스 번갈아 가면서 잘 쓰고 있어요 :)

특이하고 예쁜 케이스 원하시면 메이드윤 제품 추천드려요. 

판매처 주소 남길 테니 구경 한번 해보시구요. 

인스타에도 메이드윤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네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adeyoon